광고
광고

2022 제약바이오산업 광고 대상 '콜대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12/08 [10:29]

2022 제약바이오산업 광고 대상 '콜대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12/08 [10:29]

【후생신보】2022 대한민국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 대상에서 대원제약 '콜대원'과 사노피 '잠 못드는 사람을 위한 꿀잠마켓'이 광고부문과 PR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종근당 ‘벤포벨’은 약사들의 투표로 결정된 '약사 선정 특별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7일, 의약전문 인터넷언론 데일리팜(대표 이정석)은 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2022 대한민국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10회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는 TV, 인쇄·라디오, 인터넷, PR 등 5개 부문에 총 72편의 작품이 출품돼 경합을 벌였다.

 

올해 광고부문 대상은 대원제약의 '콜대원'이 거머쥐었다. 수상작에는 트로피와 함께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올해 PR부문 대상은 사노피의 아토피피부염 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 '잠 못드는 사람을 위한 꿀잠마켓'이 차지했다. 수상작에는 트로피와 함께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한편, 대한민국 제약산업 광고·PR 대상은 제약산업과 의약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광고 홍보인을 격려하고, 일차 광고소비자인 약사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 광고 제작을 고무시킨다는 취지로 지난 2013년 시작됐다.

 

데일리팜은 7일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 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콜대원, 데일리팜, 대원제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