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9/22 [16:49]

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9/22 [16:49]

【후생신보】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녹십자웰빙이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 2종이다.

 

요구르트맛 분말 타입으로 기호성을 높인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은 건강한 한국인 인체, 발효식품 등 유래원이 100% 확인 가능한 균주로 설계됐다. 또한,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을 50%씩 균형 있게 함유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에 자사가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특허 유산균 2종을 담았으며, 강한 산성인 위산과 담즙산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비던스(PROVIDENCE)’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증거(Evidence)의 합성어로, 믿을 수 있는 증거를 바탕으로 효과를 증명하는 맞춤형 유산균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비던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