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무릎․팔꿈치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9/07 [10:31]

삼진제약, 무릎․팔꿈치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9/07 [10:31]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이 무릎과 팔꿈치 파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디클로페낙나트륨)’를 출시, 파스 시장에 신규 진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삼진의 이번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출시는, 외용첩부제 시장 진출 신호탄이다. 향후, 삼진제약은 ‘게보핏 파워플라스타’에 이어 ‘손목-발목’, ‘허리-등’, ‘목-어깨’, 등 ‘통증 부위별 맞춤(Fit)’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보핏 파워플라스타는 움직임이 많은 관절부위에 적용이 용이하도록 신축성이 좋고, 관절통증 완화 효과가 뛰어난 디클로페낙을 주성분으로 한 무릎&팔꿈치 파스다.

 

약물의 피부 투과력은 높이고 피부트러블 발생은 현저히 낮추고자 특화한 ‘더블 레이어’공법을 적용하였으며, 이로 인한 빠른 약물 침투로 통증의 원인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억제, 1일 1회 부착으로 24시간 지속 효과를 나타낸다.

 

그리고 얇은 부직포 원단 적용으로 밀착력 및 부착력이 좋고, ‘l-멘톨’을 첨가해 은은한 냉감과 청량함을 주지만 파스 특유의 냄새가 적어 공공장소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게보핏 브랜드 PM은 “진통 효과가 강한 ‘디클로페낙나트륨’을 주성분으로 하는 ‘게보핏 파워플라스타’는 ‘뛰어난 신축성’과 ‘부착감’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일부 파스들의 공급가 인상과 품절 이슈가 반복되는 시점에서 이번 ‘게보핏 파워플라스타’ 출시는 파스 시장 공급 안정화에도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