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헬스버스 구축 ‘뷰티베이커리’ 와 MOU체결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8/09 [12:52]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헬스버스 구축 ‘뷰티베이커리’ 와 MOU체결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2/08/09 [12:52]

【후생신보】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병원장 김상일) 은 블록체인 신사업 LOTT 프로젝트 (토큰 생태계 기반을 이루는 결제수단)를 추진 중인 뷰티베이커리 (회장 최강용, 대표 김학식)와 함께 디지털 병원 구축에 나선다.

세계 최초 워크스루 선별진료소를 개발하며 K-방역 대표병원으로 성장한 양지병원은 최근 뷰티베이커리와 블록체인 플랫폼을 활용한 디지털 병원 구축 관련 MOU를 체결했다.


김상일 병원장은 “플랫폼 내 가상 병원, 디지털 휴먼 닥터 등 헬스버스 컨텐츠 기획과 컨설팅 지원과 관련 핵심 컨텐츠 운영과 관리 협업을 적극 전개할 계획으로 향후 의료계를 선도할 디지털 헬스케어 리더십을 확보해 나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병원 측은 뷰티베이커리가 개발 중인 헬스버스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자문 및 컨설팅을 지원한다. LOTT 프로젝트인 헬스버스, NFT 등의 블록체인 플랫폼 사업과 관련한 홍보 마케팅 사항은 상호 협조할 계획이다.


뷰티베이커리는 이번 MOU를 계기로 블록체인 플랫폼 헬스버스 구축에 속도를 낸다는 구상이다. 


최강용 회장은 "최고의 의료진과 전문서비스를 갖춘 양지병원과 LOTT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깜짝 놀랄 디지털 휴먼닥터를 조만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