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원제약 ‘장대원’ 모델로 ‘오징어 게임‘ 허성태 발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7/04 [15:56]

대원제약 ‘장대원’ 모델로 ‘오징어 게임‘ 허성태 발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7/04 [15:56]

【후생신보】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허성태를 전격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허성태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늦깎이 배우로 영화 ‘밀정’, ‘범죄도시’, ‘신의 한 수’ 등에 출연해 주목 받기 시작했다. 특히, 작년 전 세계에 흥행 열풍을 몰고 온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장덕수 역으로 열연, 세계적인 유명 배우로 거듭 태어났다.

 

장대원은 허성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장대원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쇼핑몰에서는 ‘웰컴특가 인기상품 3+1’ 이벤트 등 허성태 모델 발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해중에 있다고 대원 측은 밝혔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선역이든 악역이든 가리지 않고 코믹 연기까지 폭 넓게 잘 소화하는 허성태의 팔색조 같은 매력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탈바꿈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는 장대원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로 잘 알려져 있는 장대원은 작년부터 제품 라인업을 대폭 추가하며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원제약, 콜대원, 프로바오틱스, 배우 허성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