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위해 함께 노력하자”

인천성모병원, 개원 67주년 기념식 및 기념미사 개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22/06/28 [15:54]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위해 함께 노력하자”

인천성모병원, 개원 67주년 기념식 및 기념미사 개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2/06/28 [15:54]

【후생신보】  인천성모병원이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원장 홍승모)은 지난 24일 신관 15층 마리아홀(대강당)에서 개원 67주년 기념식 및 기념미사를 진행했다.

 

기념식은 ▲주요 연혁 보고 ▲교직원 장기근속자 표창 ▲우수 임상과 및 우수부서 포상 ▲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미사는 홍승모 원장이 집전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121명(▲35년 3명 ▲30년 13명 ▲25년 11명 ▲20년 15명 ▲10년 79명)에게 표창장과 포상금을 수여했으며 우수 임상과 및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도 진행돼 ▲목표관리 우수부서(최우수상 건강증진팀, 우수상 진단검사의학팀, 장려상 핵의학팀) ▲사업계획 우수부서(최우수상 방사선종양학팀, 우수상 국제진료팀, 장려상 약제팀) ▲상호존중 최우수부서(총무팀) ▲우수진료 임상과(대상 호흡기내과·응급의학과, 최우수상 혈액종양내과·외과, 우수상 정형외과·신경과) ▲올해의 교수상(신경외과 김종태 교수, 핵의학과 정용안 교수, 비뇨의학과 김정준 교수) ▲우수진료지원과(마취통증의학과)에 각각 포상금이 주어졌다.

 

홍승모 원장은 “오랜만에 많은 교직원들이 모여 서로 축하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이번 개원기념식은 감회가 더욱 새롭다”며 “곧 완공될 첨단 복합연구동인 ‘라파엘관’과 ‘주차빌딩’ 건립으로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되는 인천성모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은 1955년 6월 27일 인천 최초 대학병원으로 개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