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도일 서울시병원회장, 고문단과 간담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6/28 [11:04]

고도일 서울시병원회장, 고문단과 간담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6/28 [11:04]

▲ 서울시병원회 고도일 회장이 지난 27일 고문단과 간담회를 가졌다. 

【후생신보】서울시병원회 고도일 회장이 지난 27일 고문 간담회를 갖고 병원회 회무 전반에 관해 설명하고 협조를 구했다.

 

용산 라쿠치나에서 가진 이 간담회에서 고도일 회장은 먼저, 참석한 고문들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바쁘신 중에도 간담회에 참석해 준 데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도일 회장은 “회장 취임 이후 지금까지 회원병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밝히면서 “이 같은 노력의 결과로서 코로나 기간 동안 나름대로 조그만 성과를 거둘 수 있었으며, 병원 간 네트워크의 필요성을 깨닫기도 했다”고 그간의 소회를 밝혔다.

 

이 자리에 참석한 고문들은 “그동안 고 회장이 벌여온 여러 활동에 대해선 여러 경로를 통해 많이 전해 들었다”면서 “고문으로서 도울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 날 간담회에는 이화성 가톨릭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최호순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홍창권 중앙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등이 참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병원회, 고도일 회장, 홍창권 의료원장, 이화성 의료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