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노엔, 순애보 캠페인으로 5,000만 원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09:51]

이노엔, 순애보 캠페인으로 5,000만 원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6/21 [09:51]

▲ HK이노엔 곽달원 대표(右)와 한국장기조직기증원 문인성 원장이 장학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HK이노엔(이하 이노엔)은 지난 4월 25일부터 한 달간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진행한 ‘걸음과 함께하는 순수한 사랑-순애보(步) 캠페인’ 시즌2를 통해 장기기증자 자녀 20명에게 장학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식은 지난 20일 HK이노엔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순애보 캠페인 시즌2는 걸음 기부로 장기기증자 자녀를 지원함으로써 장기기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원활한 신장이식으로 만성콩팥병 환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한 달간 총 5억 걸음을 목표로 진행됐으며 목표 걸음은 캠페인 시작 2주만에 달성됐다. 참여자는 이노엔 임직원과 일반인 등 총 2만 3,000여명이다.한 달 동안 모은 걸음 수는 총 11억 걸음으로, 거리로 환산하면 56만 7,000km이다. 소나무를 최대 3,391그루를 심은 것과 같은 탄소 절감 효과도 얻었다. 

 

이노엔 사회공헌 담당자는 “지난해 당뇨병 어린이를 지원한 첫 번째 캠페인에 이어 이번 시즌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며 “오는 9월 세 번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순애보 캠페인은 걷는 것만으로도 기부를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소셜임팩트’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순애보 캠페인을 이노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서 연 2회씩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 순애보, 장기조직기증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