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약바이오협회, ‘강소라’ 기용 파격 홍보영상 제작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6/09 [10:35]

제약바이오협회, ‘강소라’ 기용 파격 홍보영상 제작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6/09 [10:35]

【후생신보】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 이하 협회)가 9일 국내 제약바이오산업의 글로벌 경쟁력과 비전을 담은 ‘2022 제약바이오산업 홍보영상’을 제작, 배포했다.

 

  

270분 분량의 이번 협회 홍보 영상은 강소라가 주연 배우로 출연하며 마치 한편의 CF를 보는 듯 한 방식으로 제작됐다. 나레이션도 강소라 배우가 직접 맡았다. 기존의 전형적인 산업 홍보 영상에서 탈피한, 파격적 홍보 영상이라는 평가다.

 

협회의 이번 홍보영상은 그간의 성과와 혁신, 비전 등 3개 파트로 구성됐다. 성과에서는 산업계의 신약 파이프라인과 국산신약 개발 현황, 미․유럽 등 선진시장 진출 현황 등을 소개하고 있다.

 

비전 파트는 ▲블록버스터 신약 창출 ▲세계 50대 제약바이오기업 진입 ▲글로벌 제약바이오강국 도약 등 산업계의 지향점을 전면에 내세우며 ‘국민의 생명과 건강, 대한민국의 미래 제약바이오가 책임지겠습니다’라는 다짐이 담겨 있다.

 

협회는 이 영상을 각종 행사에서 산업의 경쟁력을 알리는 홍보수단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협회 관계자는 “눈부신 발전을 이룩한 한국 제약바이오산업의 핵심 역량과 혁신행보, 미래 비전을 집약하는데 초점을 뒀다”면서 “협회를 비롯해 회원사들이 국내·외 회의, 컨퍼런스, 전시회, 비즈니스 파트너링 등 각종 행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