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동제약, 제주 환경정화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5/17 [14:20]

광동제약, 제주 환경정화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5/17 [14:20]

【후생신보】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사단법인 제주올레(대표 안은주)와 함께 제주지역 환경정화를 위한 청년 플로깅 캠페인 ‘주스멍, 도르멍’의 참가자 25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3일(금)부터 2박 3일 동안 제주도 서귀포시 일대에서 열린다. 환경정화를 위한 올레길 3개 코스(4·6·7) 플로깅 외에도 환경 전문가 강연, 업사이클링 제품 체험, 재활용 아이디어 발표 등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환경보호 활동에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제주도에 거주하는 만 19세~34세 청년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달 20일(금)까지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olle.org)나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jejuolletrail)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행사 사무국(070-4548-04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주스멍, 도르멍’ 플로깅 캠페인은 친환경 청년 활동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환경문제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