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배우 강소라 홍보대사 위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4/25 [15:27]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배우 강소라 홍보대사 위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4/25 [15:27]

【후생신보】배우 강소라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배우 강소라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5일 밝혔다.

 

협회는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의 강소라 배우가 국민건강을 책임지는 사회안전망이자 미래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홍보에 큰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희목 회장은 “홍보대사 위촉에 흔쾌히 응해 준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제약바이오강국으로 도약하기 위한 산업의 역동적 행보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자”고 말했다.

 

강소라 배우는 “코로나 시대 제약바이오산업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면서 “한국 제약바이오 산업이 국민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화답했다.

 

강 배우는 홍보대사로서 첫 행보로 한국제약바이오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담은 홍보영상의 주연모델을 맡는다. 

 

서울 경복궁, 광화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여의도 한강공원 등 주요 명소와 한미약품 연구센터, 협회 등을 배경으로 하는 홍보영상에는 제약바이오산업의 역량과 중요성을 담았다. 해당 영상은 5월말 제작을 완료해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