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독,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한정판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4/11 [12:08]

한독,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한정판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4/11 [12:08]

【후생신보】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 한정판 ‘클리어틴 외용액 2% 스페셜 에디션 핑크’ 5만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독은 그 동안 클리어틴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의 효능 및 효과는 ‘클리어틴 외용액 2%’와 동일하다. 클리어틴 외용액 2%는 ‘톡톡이’란 별명으로 유명하며, 바하(BHA)라 불리는 살리실산 2%를 함유해 블랙 헤드와 화이트 헤드 등 비염증성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다.

 

한독은 클리어틴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토투컴퍼니의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피아’와 함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콜라보한 클리어틴 생리대 굿즈를 제작했다. 클리어틴 생리대 굿즈는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웹툰 프렌즈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한독은 클리어틴 스페셜 에디션과 클리어틴 생리대 굿즈 판매 수익금 일부를 모아 1,000만원의 기금을 마련하고 토투컴퍼니에서 지원 받은 피아 유기농 생리대 500개와 함께 월드비전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클리어틴은 외용 여드름 치료제 시장 약국 판매 1위 브랜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