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바이오 코리아 2022, 전시부스 8일 마감

지난해 참가기업 5% 추가 할인 혜택 … 300여 전시부스 신청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4/01 [09:45]

바이오 코리아 2022, 전시부스 8일 마감

지난해 참가기업 5% 추가 할인 혜택 … 300여 전시부스 신청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2/04/01 [09:45]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충청북도(도지사 이시종)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바이오코리아 2022(BIO KOREA 2022) -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 혁신 기술: Beyond the Pandemic, into A Next Wave」전시 부스 참가 신청을 오는  8일 마감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1일(수)에서 13일(금)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 코리아 2022에서는 제약・바이오, 의료기기 등 보건산업 분야 기업의 오프라인 전시가 진행될 예정으로 에이비엘바이오(주), 싸토리우스코리아 바이오텍(주), GenScript 등 국내외 제약기업과 더불어 차기 바이오헬스 산업을 선도할 유망 기업과 병원, 정부기관, 연구 기관 등 관련 업계가 바이오헬스 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참가자에게 정보제공과 비즈니스 교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 전시는 혁신형 제약기업 등 우수 바이오기술(백신 및 원부자재)을 보유한 ▲ 혁신형 제약 등 바이오기술 홍보관을 비롯하여, K-방역의 중심으로 자리 잡은 ▲ 체외진단의료기기 기업 홍보관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AI, AR, VR 등 보건의료와 결합한 4차 산업혁명 특화 ▲ 메타버스 홍보관, 해외국가의 우수 바이오 기업과 기술을 만날 수 있는 ▲ National Pavilion(국가관), 보건의료분야 창업기업 육성-지원을 위한 병원연계 ▲ 개방형실험실 구축 사업단 홍보관, 그리고 지역 바이오 클러스터-병원 협력을 통한 인프라 제공 및 초기창업기업 육성을 지원하는 ▲ K-바이오헬스 지역센터 통합 홍보관도 함께한다.

 

전시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21년도 참가 기업에게는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참관객은 5월 2일(월)까지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이오코리아 2022, 보건산업진흥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