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인천나은병원, 美 뉴스위크 ‘한국 최고 병원’ 선정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3/15 [16:53]

인천나은병원, 美 뉴스위크 ‘한국 최고 병원’ 선정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3/15 [16:53]

▲ 인천나은병원

【후생신보】 인천나은병원(병원장 하헌영)이 최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 뉴스위크에서 발표한 ‘세계 최고 병원(World’s Best Hospital 2022)’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100대 병원에 이름을 올렸다. 2년 연속이다.

 

세계 최고 병원 평가는 미국 뉴스위크가 주관하고 독일 글로벌 통계조사 기관인 스타티스타(Statista)가 실시한 평가조사로 ▲8만 명 이상의 현직 의사, 병원 관리자 및 건강센터 전문가들이 포함된 국제 온라인 설문조사(55%), ▲병원에 대한 환자들의 만족도(15%), ▲환자 안전 및 위생 상태, 치료의 질적 수준 측정 등 의료 관련 지표(30%)의 결과를 토대로 발표됐다.

 

나은병원은 이번 평가 결과를 통해 체계적인 진료 및 대학병원급 의료 서비스, 우수한 의료진, 수술 및 시술 역량, 환자안전 및 감염 관리의 우수성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기관임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하헌영 병원장은 “나은병원이 2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100대 병원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학병원에 견줘도 손색없는 우수한 의료진과 풍부한 역량을 갖춘 인천지역 최고의 종합병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나은병원은 국민안심병원으로 선정 및 호흡기전담클리닉 지정병원으로서 약 90병상의 코로나 전담병동을 운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