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모델로 ‘신지연' 발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3/03 [10:36]

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모델로 ‘신지연' 발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3/03 [10:36]

【후생신보】글로벌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의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화제의 인물 신지연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비원츠는 3일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신지연과 진행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으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비원츠는 지난해 이노엔이 선보인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3년의 연구 끝에 소재 개발에 성공한 ‘어리연꽃 추출물'을 국내 유일이자 최초로 브랜드 전 제품에 담았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스틱형 제품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세럼스틱은 다양한 눈가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한 가벼운 아이케어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왕대나무 수액이 워터 세럼과 롤온 타입의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다. 1주일 사용만으로도 눈가 깊은 주름과 눈 밑 처짐 및 기미 잡티가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비원츠 공식몰 오픈 3개월 만에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한 '피토 글로우 톤업 크림'은 작년 1차, 2차 제조 물량이 완판되고 네이버 톤업크림 분야 인기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며 단기간에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탄력 강화, 자외선 차단 그리고 잡티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톤업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톤업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