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아제약, 생리대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2/25 [09:40]

동아제약, 생리대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2/25 [09:40]

【후생신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템포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지파운데이션에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 8P’ 총 7,000팩을 기부했고 지파운데이션은 이를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 개발협력 NGO이다.

 

국내 아동·청소년 지원 사업, 독거노인 지원 사업, 사회적 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 의료 지원 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2020년 ‘템포 내추럴 순면 패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후원사업에 매년 지원하고자 지파운데이션과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 협약을 맺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템포 브랜드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생리대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아제약, 생리대, 템포 오버나이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