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팜, HA필러 2종 식약처 품목 허가 완료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2/02/14 [09:02]
【후생신보】에스테팜(대표 이재혁)은 자사 히알루론산필러 제품 큐티필시그니처 딥(QTFILL Signature Deep)과 큐티필시그니처 파인(QTFILL Signature Fine)의 품목허가를 완료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큐티필 시그니처(QTFILL Signature)는 에스테팜의 특허 받은 제조공법인 ‘UHD(Ultra High Density technology)’공법으로 생산된 히알루론산 필러로, 적은 양의 가교제만으로도 점탄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이 함유돼 있어 주입 시 환자의 통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지난해 6월 먼저 허가를 취득한 큐티필 시그니처 서브 큐(QTFILL Signature Sub-Q)에 이어 추가적인 모델이 허가 완료됨에 따라 제품라인을 갖추어 국내 필러 시장에서 점유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혁 대표이사는 “이번 큐티필 시그니처의 추가 모델이 허가 완료됨에 따라 제품이 출시되는 3월부터 본격적인 필러 영업에 나설 것이다“라고 밝히며 “우수한 품질의 필러를 기반으로 자사가 보유한 스킨부스터, 몰딩사 등의 제품과도 시너지를 발휘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스테팜은 2017년 설립 이래 다양한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HA 필러인 ’큐티필 시그니처’를 포함하여 바이오 코스메틱 제품인 '큐티셀', 흡수성 봉합사 ’큐티엘’ 등이 있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에스테팜, HA필러 관련기사목록
- 에스테팜, HA 필러 ‘큐티필 시그니처’ 베트남 품목허가 취득
- 대화제약, 아말리안 SF24 advanced 中 품목허가 획득
- 휴젤, ‘H.E.L.F. for Taiwan 2024’ 진행
- 휴젤, HA필러 ‘더채움’ 안전 시술 세미나 성료
- 휴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피부 질 개선에 효과
- 휴젤 HA 필러, 유럽 시장 빠르게 스며들다
- 휴젤, 1분기 매출 649억, 영업이익 250억 기록
- 전 세계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선도한다
- 휴젤, 춘천에 HA필러 공장 준공
- 휴젤, 공격적 R&D로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도약 ‘목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