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려대의료원 브로슈어, 갤럭시 어워드 브론즈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1/26 [14:35]

고려대의료원 브로슈어, 갤럭시 어워드 브론즈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1/26 [14:35]

【후생신보】고려대학교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이 최근 갤럭시 어워드(2021 Galaxy Award) 브로슈어(Brochure - Company Profile) 부문에서 수상했다. 의료기관으로써는 국내외에서 유일하다.

 

올해가 31회를 맞은 갤럭시 어워드는 미국의 머콤(Mercomm, Inc.) 사에서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대회 중 하나로 영상, 광고, 브로슈어 등 15개 분야에서 세계 50여명의 동종업계 종사하는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아르헨티나, 오스트리아, 독일, 스위스, 미국 등 16개국에서 총 500 여건의 출품작이 접수됐으며, 유수의 기관들과의 경쟁을 통해 고대의료원의 브로슈어 <THE BEST KU MEDICINE>은 브로슈어 부분에서 브론즈(Bronze)를 수상했다.

 

수상한 고대의료원 브로슈어 <THE BEST KU MEDICINE>에는 고려대 의대와 안암․구로․안산병원을 비롯해 지난해 오픈한 청담 고영캠퍼스와 정릉 메디사이언스 파크 등의 5 CAMPUS를 통해 초일류 의료기관으로 도약하는 마스터플랜을 독창적인 기획을 바탕으로 참신한 디자인 및 가공방식으로 담아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