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아제약 미니막스, 설맞이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4:42]

동아제약 미니막스, 설맞이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2/01/11 [14:42]

【후생신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지난 10일부터 ‘2022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번 이벤트는 미니막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뱃돈 봉투 5입을 증정, 다가올 설날에 자녀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세뱃돈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뱃돈 봉투 ▲전면에는 귀여운 미니막스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고 ▲후면에는 아이의 이름과 새해 덕담을 남길 수 있어, 특별한 세뱃돈 봉투를 찾는 부모님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세뱃돈 봉투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이외 ▲20% 할인 ▲10%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설맞이 미니막스 이벤트’도 병행 중이다. 기간은 2월 3일까지로, 두 이벤트에 관심이 있다면 동아제약 디몰과 스마트스토어 등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으로 설계된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총 7가지 제품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