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천향대 부천병원 연구진, 정부 지원 연구 과제 9건 선정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2/15 [11:15]

순천향대 부천병원 연구진, 정부 지원 연구 과제 9건 선정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2/15 [11:15]

【후생신보】순천향대 부천병원(병원장 신응진)은 병원 연구진이 최근 9건의 정부 지원 연구 과제에 선정, 3년간 15.6억 원의 연구비를 지원받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선정 과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중견연구자 지원사업 1건’과 ‘생애첫연구 지원사업 5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 주관하는 ‘국가표준 기술 개발 및 보급 사업 2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관하는 ‘기술이전 사업화 1건’ 등 총 9건이다.

 

‘중견연구자 지원사업’에는 ▲이승열 재활의학과 교수, ‘화상 환자에서 외골격-로봇 치료 시 필요한 안정성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및 임상적 효과’가 선정됐다.

 

‘기술이전 사업화’에는 ▲남승민 성형외과 교수, ‘오존 배출 저감 기능이 있는 휴대용 플라즈마 미용기기 개발 및 플라즈마를 이용한 피부 질환 치료 방법의 전임상 유효성 평가’가 선정됐다.

 

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최근 연구진 8명이 9건의 정부 지원 과제에 선정되는 등 우리 병원은 대학병원의 본질인 ‘첨단 미래 의학 연구와 임상 적용’에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 방법을 제시하고 건강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향대 부천병원, 신응진 병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