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아제약, 국민 감기약 ‘판피린’ TV광고 온에어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2/13 [11:13]

동아제약, 국민 감기약 ‘판피린’ TV광고 온에어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2/13 [11:13]

【후생신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대한민국 대표 종합 감기약 ‘판피린’의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아는 주 판매 채널인 약국을 강조하고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배우로는 혜리가 발탁됐다.

 

광고 내용은 약국에서 제일 많이 팔리는 감기약 이름을 묻는 질문에 혜리가 등장하며 “피리린판피린~”이라고 대답하고, 판피린은 어디서 살 수 있냐는 질문에 “액상은 약국에~”라고 대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판피린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10년 연속 감기약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 브랜드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판피린은 발매 60주년을 맞은 장수 브랜드이다. 1956년 일반의약품 허가를 받고 정제 형태로 1961년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이후 1977년부터 현재와 같은 크기의 병에 담긴 액제 형태가 됐다. 오랜 기간 대중의 곁을 지킨 판피린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감기약 하면 떠올려지는 대표 감기약으로 자리 잡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