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국약품, 마케팅 전문가 채희성 상무 영입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2/06 [18:15]

안국약품, 마케팅 전문가 채희성 상무 영입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2/06 [18:15]

【후생신보】안국약품(대표이사 어 진)은 지난 1일자로 마케팅전략실장에 채희성 상무<사진>를 영입했다고 밝혔다고 6일 밝혔다.

 

채희성 상무는 서울대학교 제약학과, 동 대학원 제약학과를 졸업하고 코오롱그룹에서 생명과학 담당 제품기획과 바이오신약 Business Development, 미츠비시다나베파마에서 순환기 마케팅팀장, 한국산텐에서 마케팅 매니저, 산텐아시아에서 APAC 마케팅 헤드 및 인도네시아 Business Delegate로 근무했다.

 

채 상무는 특히, 14년 이상 다국적 제약회사에서 ETC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마케팅 전략과 비즈니스 개발에 많은 성과와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채희성 상무의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대한 insight와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ETC 영역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새로운 분야로도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반겼다.

 

이 관계자는 또 “안국 2030 뉴비전인 ‘안전하고 차별화 된 Healthcare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통한 K-Health 기업으로 도약’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