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노엔 컨디션, 박서준 ‘상태네 포차’로 팬과 랜선 소통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09:33]

이노엔 컨디션, 박서준 ‘상태네 포차’로 팬과 랜선 소통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1/26 [09:33]

【후생신보】숙취해소브랜드 컨디션이 ‘상태네 포차’로 배우 박서준(컨디션 광고모델)과 랜선 팬미팅을 진행했다.

 

HK inno.N은 연말을 맞아 숙취해소브랜드 컨디션의 붐업을 위해 박서준과 ‘상태네 포차’를 기획했다고 최근 밝혔다.

 

온라인에서 지난 24일 하루 동안 열린 ‘상태네 포차’ 사장은 컨디션 광고모델인 박서준이 맡았다. 실제 모임 분위기를 자아내기 위해 MZ세대들이 자주 찾는 을지로 바(Bar)를 빌려 랜선 포차로 연출했다.

 

이 날 박서준은 컨디션환과 컨디션을 먹는 것을 시작으로 상태네 포차의 개시를 알렸다. 이번 행사는 당초 프라이빗 팬미팅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팬들과의 더욱 폭넓은 소통을 위해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됐다.

 

박서준은 온라인으로 참여한 1천 여 명의 팬들과 컨디션을 주재료로 한 칵테일을 만들고, 컨디션에 관한 게임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HK inno.N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랜선 팬미팅이 그동안 코로나19로 지루해진 일상을 ‘확 깬 상태’로 바꾸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컨디션환과 컨디션을 앞세워 건강한 음주문화를 만드는 다양한 광고․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노엔, 컨디션, 박서준, 상태네 포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