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JVM, ‘국제 환경규제 대응 우수기업’ 장관상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1/19 [16:31]

JVM, ‘국제 환경규제 대응 우수기업’ 장관상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1/19 [16:31]

▲ 산업통장자원부 박재영 제조산업정책관(左)과 제이브이엠 이동환 전무가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한미약품 계열사인 제이브이엠(대표이사 이용희)이 지난 18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국제환경규제 대응 우수기업’에 선정, 장관상을 받았다.

 

해당 상은 세계적인 환경규제 확대 및 강화 추세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대응력 및 수출 경쟁력 향상을 위해 산자부가 제정한 상이다.

 

JVM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 세계 환경규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정부 정책 수립 및 사업화 추진 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회사는 병원과 약국, 요양시설 등에 의약품 조제 및 관리 자동화 기기를 공급하고 있다. 전자동 정제 분류 및 포장 시스템, 전자동 약품 분배 캐비닛 시스템을 비롯해 관련 분야 원천 기술 지식재산권을 614건 등록하고 366건의 특허 출원을 하는 등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기업과 전략적 제휴와 유럽 지사의 탄탄한 성장을 토대로 병원, 약국 자동화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북미, 유럽 등 파우치형 의약품 자동 조제 시장 1위며 국내서도 90% 이상의 압도적 점유율을 기록 중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의약품 자동화 시장의 개척자로서 파우치형 자동 조제 분야의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히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도할 유망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