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약바이오협회, 24~26일 ‘글로벌 진출 전략 포럼’ 개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1/16 [12:42]

제약바이오협회, 24~26일 ‘글로벌 진출 전략 포럼’ 개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1/16 [12:42]

【후생신보】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제약바이오산업 글로벌시장 진출전략 포럼’을 개최하고, 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미국․유럽 등 선진 시장 진출 전략(24일), 러시아․독립국가연합(CIS)․중남미․아프리카 등 파머징 시장(25일) 그리고, 베트남․태국․인도네시아 등 동남아국가연합 시장(26일) 진출 전략이 각각 발표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직접 현지에 진출한 경험을 토대로 전문가들이 시장 진입 사례를 소개하거나, 로펌․현지 컨설팅 업체 등에서 현지 진출에 대한 법적 문제․현지화 전략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원희목 회장은 “제약바이오산업은 국가 경제 성장을 견인하고 국민 건강을 지키는 필수 산업으로 팬데믹 시기에 그 가치가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며 “이번 포럼이 그간 국내 제약바이오기업들이 축적해온 R&D 역량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는 논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포럼은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참석을 희망할 경우 소속과 참가 희망일자 등을 적어 접수하면 행사 시작 전 온라인 생중계 참가 링크를 안내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