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보령제약(대표 장두현)이 의학 웨비나에 ‘여행‘ 콘셉을 더한 ‘트립 투 브릿지(Trip to BRidge)’ 웨비나 위크(Webinar Week)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 위크는 보령제약의 의료정보포털인 ‘브릿지(https://www.br-idge.co.kr)’를 통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며, 다양한 질환을 주제로 웹 세미나가 진행 예정이다.
‘트립 투 브릿지’는 제목처럼, 유명 여행 컨텐츠 채널인 ‘여행에 미치다’와 협업해 기존의 웨비나 형식에 여행 콘셉을 가미한 게 특징이다.
특히, ‘줌(Zoom)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의사 참가자들은 각 세미나 주제별로 연계된 도시의 관광정보, 영상과 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웨비나 위크 첫날은 ‘카나브와 함께 하는 고혈압 여행’을 주제로 한국 여행에 나선다. 둘째 날인 17일에는 훗카이도를 배경으로 ‘추운날시 하부요로증상 치료 노하구 대방출’, 18일에는 유럽/미국/아시아/한국 등 여러 여행지를 배경으로 ‘트루리시티와 함께하는 당뇨병 세계일주’, 19일에는 홍콩을 여행지로 삼아 ‘알속달속 위장관질환의 모든 것’이 각각 다뤄질 예정이다.
보령제약 성백민 Rx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대면 학술 교류가 줄어들고,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일상에 지친 의사 선생님들을 위해 ‘여행’ 컨셉을 가미한 웨비나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하며, “의사 선생님들께서 웨비나 위크를 통해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학술 교류 경험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브릿지(https://www.br-idge.co.kr)’는 의사 고객들과 비대면 환경에서도 소통할 수 있도록 제작된 보령제약의 온라인 마케팅 채널이다. 포털 내에서 웨비나 및 웹심포지움의 진행이 가능하고 최신 의학 논문과 의약학 정보 등도 제공되고 있다. <저작권자 ⓒ 후생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령제약, 브릿지, 웨비나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