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조아제약, 본사서 가족 소통 프로젝트 '빼꼼' 작품 전시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1/11 [10:00]

조아제약, 본사서 가족 소통 프로젝트 '빼꼼' 작품 전시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1/11 [10:00]

【후생신보】조아제약이 오는 18일까지 서울시 영등포구 본사 로비에서 가족 소통 프로젝트 '빼꼼(Fa:Com)' 작품 전시회를 연다<사진>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 동안 진행한 '빼꼼' 프로그램의 결과물과 참여 가족의 작품을 적용한 조아제약 제품 포장 박스가 전시된다.

 

참가자들이 만든 콜라주, 이미지, 드로잉 등을 비롯해 참여 가족들이 만든 작품을 활용한 ‘쓰고 달콤한 꽃’이라는 이름의 플레이북이 비치된다. 이연수 작가(꼬리달린 책방)가 참여 가족의 작품을 재구성해 만든 아트캘린더도 만날 수 있다.

 

'빼꼼'은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지역 문화예술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조아제약과 서울문화재단 서서울예술교육센터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빼꼼은 가족을 뜻하는 ‘Family’, 소통을 뜻하는 ‘Communication’, 공동체를 뜻하는 ‘Community’의 알파벳 앞글자를 딴 합성어이자, 사전적 의미는 '작은 구멍이나 틈 사이로 아주 조금만 보이는 모양'이다. 가족의 작은 시도와 활동이 모여 지역과 세상을 밝게 비춘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앞서 조아제약과 서울문화재단은 지난달 8일부터 이달 6일까지 서서울예술교육센터에서 결과 공유전을 열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빼꼼’ 프로젝트는 가족이 창작 활동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면서 “ESG 활동과 연계해 지속 가능한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조아제약, 빼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