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한양행, 비타민A 함유 점안제 ‘아이미루’ 판매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0/25 [14:05]

유한양행, 비타민A 함유 점안제 ‘아이미루’ 판매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10/25 [14:05]


【후생신보】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라이온코리아의 비타민A 함유 점안제 ‘아이미루’와 여드름치료제 ‘페어아크네 크림’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미루는 3종의 기능성 점안액(아이미루 40EX, 40EX 골드, 40EX 마일드)과 1종의 인공눈물(콘택트 퓨어)로 구성돼 있다.

 

아이미루의 기능성 점안액은 비타민 A, E, B6가 함유 되어 눈의 피로, 충혈, 불쾌감, 가려움, 침침함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비타민A는 결막에 있는 세포를 재생해 눈의 건조함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며, 비타민A가 함유된 점안액은 건조한 눈에서 각막 또는 결막의 손상을 완화시켜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여드름 치료제인 페어아크네 크림은 2030세대의 성인 여드름에 특화된 제품이다. 페어아크네 크림은 우수한 항염, 항균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 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아이미루와 페어아크네 크림은 현대인의 피로한 눈과 마스크 과다사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라이온코리아와 협업하여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이온코리아, 유한양행, 점안제, 여드름 치료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