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보, 세계 성장의 날 기념 ‘우리 아이 쑥쑥’ 캠페인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11:37]

노보, 세계 성장의 날 기념 ‘우리 아이 쑥쑥’ 캠페인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9/17 [11:37]

【후생신보】노보 노디스크제약(이하 노보, 사장 라나 아즈파 자파)은 9월 20일, ‘세계 성장의 날(Growth Awareness Day)’을 기념, 노보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쑥쑥’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5~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데 아이들이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그 일환으로 노보는 운동 및 체조 전문가인 유튜버 ‘강하나 스트레칭’과 함께 쑥쑥 체조 영상을 제작, 배포했다.

 

또, 노보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쑥쑥 체조 따라하기 영상 공모전’도 별도 진행해 선정된 수상작 영상과 캠페인용 쑥쑥 체조 영상을 향후 교육 및 홍보용으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우리 아이 쑥쑥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의 바른 성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보는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년 9월 20일인 ‘세계 성장의 날’은 아이의 바른 성장이 아이의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다는 취지에서, 성장의 중요성을 알리고 인식을 높이고자 하는 행사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