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KIMCO, 홍릉강소특구와 오는 29일 유망 기술 설명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9/16 [14:33]

KIMCO, 홍릉강소특구와 오는 29일 유망 기술 설명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9/16 [14:33]

【후생신보】한국혁신의약품컨소시엄(대표 허경화, 이하 KIMCO)이 이달 29일(수) 오후 1시 30분 한국제약바이오협회 4층 대강당에서 홍릉강소특구와 함께 기술 설명회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사업화 유망기술들을 국내 다수 제약사들에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한 기술 상담 시간도 별도로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에서 소개될 유망 기술들은 ▲섬유질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고려대 오준서 교수) ▲pH-감응성 Fc 변이체(고려대 정상택 교수) ▲암/뇌질환 타깃(EDB-FN) 나노약물전달체(고려대 정규하 교수) ▲각막질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KIST 정상훈 박사) ▲염증, 퇴행성뇌질환 관련 저분자 신약(KIST 노은주 팀장) ▲근육질환 치료용 조성물(경희대 배현수 교수) ▲교모세포종 치료용 약물전달체(경희대 김도경 교수) 등이다.

 

섬유질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은 간, 췌장, 폐 등에 발생하는 섬유질환을 예방 또는 치료하기 위해 사용할수 있는 알부민과 레티놀 융합단백질로, 성상세포 내의 알부민 레벨을 증가시켜 성상세포의 활성화 억제 및 노화를 성공적으로 유도하는 기술이다.

 

유망 기술 발표 후에는 이후 기술소개와 병행 진행, 홍릉특구 벤처기업 3개사 소개도 예정돼 있다(문의 070-5001-415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