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JW신약, 이달 31일 탈모 치료제 웨비나 개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8/26 [14:38]

JW신약, 이달 31일 탈모 치료제 웨비나 개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8/26 [14:38]

【후생신보】JW신약이 오는 31일 오후 1시부터 전국 의료진을 대상으로 탈모 치료제 웨비나를 개최한다. JW신약은 앞서 지난 4월과 5월 탈모 관련 웨비나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이 세 번째다.

 

이번 웨비나 주제는 ‘남성형 탈모 치료제로써 두타스테리드의 효능(The Role of Dutasteride in Male pattern hair loss treatment)’이다. 분당서울대병원 피부과 허창훈 교수가 연자로 나선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탈모 치료제 ‘두타모아정’도 소개 예정이다.

 

웨비나는 JW신약 아카데미 전용관(http://jwsy.livesympo.com)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된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는 남성형 탈모 치료를 위한 최신 처방 정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며 “많은 의료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JW신약은 피부과, 비뇨기과, 이비인후과 등 클리닉 부문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제약사다. 특히 탈모 발생 원인에 따라 처방 가능한 7가지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나드정, 네오다트정 및 로게인폼을 중심으로 국내 탈모치료제 시장을 이끌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W신약, 탈모치료제, 두타스테리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