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약개발지원센터 직원 채용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7/19 [10: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약개발지원센터 직원 채용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7/19 [10:15]

【후생신보】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와 유관기관인 한국혁신의약품컨소시엄(대표 허경화, KIMCo), 한국인공지능신약개발지원센터(센터장 김화종, KAICD) 등 3곳이 동시에 인재 채용에 나섰다.

 

이들 3곳은 정책연구, 사업 기획, 인공지능 연구개발 등 모두 9개 부문에 걸쳐 인재를 모집한다. 먼저 협회는 정책연구, 조사·광고 심의 부문, 경영기획 업무 지원 등 3개 부문에서 인력을 충원한다.

 

KIMCo는 PL(프로젝트 리더)과 PM(프로젝트 매니저)을 선발한다. 이들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최근 결성된 K-mRNA 백신 컨소시엄 사업과 혁신신약 등 개발 및 글로벌 진출사업 등에 관한 사업과제 기획 및 운영․관리를 맡게 된다.

 

KAICD의 인재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 연구개발과 연구기획 및 행정 부문다. 인공지능 연구개발은 ▲신약개발과 관련한 인공지능(AI) 모델 개발 및 고도화와 관련된 업무를, 연구기획 및 행정은 ▲국책과제 사업기획 및 보고서․예산서 작성(프로젝트 관리 및 운영, AI 및 신약개발 분야 연구자와 협력 연구) ▲수입․지출관리 등 기타 재무회계 업무/AI분야 동향조사 등을 담당한다.

 

협회 관계자는 “새로운 국가 성장동력으로 부상한 제약산업이 도약의 전기를 맞이하기 위해 협회도 혁신적인 인사와 필요한 인력을 충원하려 한다”며 “산업과 협회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청년들의 많은 응시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각 기관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약바이오협회, KIMCo, KAICD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