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에스티엘에스 장재혁 대표 한양대병원 1억 원 기부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1/06/17 [14:49]

에스티엘에스 장재혁 대표 한양대병원 1억 원 기부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6/17 [14:49]

【후생신보】에스티엘에스㈜ 장재혁 대표는 한양대병원의 발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장 대표는 모친의 입원 기간 동안 병원에서 받은 감동진료에 보답하고자 발전기금을 쾌척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양대의료원은 지난16일 동관 8층 제1회의실에서 ‘한양대학교병원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최호순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호주 병원장, 송순영 부원장, 김희진 대외협력실장을 비롯한 의료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재혁 대표는 “병원에 입원해 있는 기간동안 모든 의료진이 최선을 다해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치료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면서 “고인이 되신 어머님과 가족들 모두가 한양대학교병원의 감동적인 의료서비스에 깊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최호순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환자와 의료진으로 만난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해 본원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자님께서 전해주신 마음을 다른 환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더욱 값지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윤호주 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본원에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유가족들의 고운 마음을 잊지 않고, 더 나은 의료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