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서울시병원회, 새 임원진 이의없이 승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5/20 [12:21]

서울시병원회, 새 임원진 이의없이 승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5/20 [12:21]

【후생신보】서울시병원회(회장 고도일)가 지난 18일 제1차 정기이사회를 갖고 최근 병원 현안에 관해 논의했다.<사진>

 

이 날 이사회에 앞서 고도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공식 행사들이 취소되고 서로 얼굴을 대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다”면서 “오늘 이사회와 병원 CEO 포럼을 통해 보고 싶던 얼굴들을 대할 수 있어 너무도 반갑다”도 말했다.

 

이 날 이사회는 전 회의록 낭독과 회무보고, 이어 고도일 회장 주재의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사회는 먼저 새 집행부 출범에 따라 새로 구성된 임원진에 관해 심의, 이의 없이 승인하고 이어 매년 두 차례에 걸쳐 병원인들에게 주어지게 될 가칭 ‘동아병원경영대상’과 ‘SP자랑스런 병원인상’ 제정과 그 규정(안)에 관해 심의했다.

 

이사회는 또 올 들어 발간된 본회 뉴스레터 ‘병원in서울’ 편집에 회원 병원이 적극 참여해야 한다는데 의견을 같이 하기도 했다.

 

한편, 이사회 후에는 명예 회장들과 회원 병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현황과 백신접종’을 주제로 전병율 前질병관리본부장이 강연한 제21차 병원 CEO 포럼이 진행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병원회, 고도일 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