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화약품, ‘후시딘’ 신규 TV-CF 캠페인 착수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5/18 [10:02]

동화약품, ‘후시딘’ 신규 TV-CF 캠페인 착수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5/18 [10:02]

【후생신보】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이 최근 상처치료제 후시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내보냈다고 밝혔다.

 

이번 TV-CF는 엄마의 마음을 이해하고 보듬는 대표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도전하고 넘어지더라도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라는 후시딘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광고는 “상처 지지 않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광고처럼 감각적인 영상과 비트로 이루어졌으며, 마치 공연 무대와 같은 화려한 색감의 연출이 돋보인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전 후시딘 광고가 아이들을 상처 없이 키우고 싶은 엄마의 응원과 사랑을 담은 ‘엄마의 후~’였다면, 이번 광고는, 건강하고 씩씩한 ‘아이들의 후~’를 통해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아이들의 마음과 이를 응원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후시딘은 1980년 출시 이후 약 40여 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관련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다. 상처 원인 및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형 연고를 비롯해 휴대용 후시딘과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화약품, 후시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