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동 경옥고, 김갑수와 ‘광동대사’편 캠페인 화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2:23]

광동 경옥고, 김갑수와 ‘광동대사’편 캠페인 화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4/19 [12:23]

【후생신보】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회복력’을 주제로 한 광동 경옥고 캠페인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배우 김갑수는 중원무림을 배경으로 회복의 절대고수 ‘광동대사’로 등장, 본인의 회복력 비기(祕技)인 광동 경옥고를 전수한다.

 

또한 광동 경옥고의 주성분인 생지황, 복령, 꿀, 인삼을 무림의 4대고수로 비유해 경옥고의 효능을 재치있게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가족 회복력’을 ‘가족전원(家族全員) 경옥고갑(瓊玉膏甲)’이라고 '일갈'하는 장면에서는 사자성어와 본인의 이름, 최근 유행어 등을 한데 섞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둔 시점에는 부모님과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제품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이들에게 친숙한 모델인 배우 김갑수와 무협 패러디 내용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의 광동 경옥고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스틱형파우치 포장으로 돼 있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동제약, 광동대사, 경옥고, 김갑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