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심평원 서울지원‧가락몰유통인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21/04/15 [10:25]

심평원 서울지원‧가락몰유통인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박원빈 기자 | 입력 : 2021/04/15 [10:25]

【후생신보】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지원장 남길랑, 이하 서울지원)은 지난 14일 가락몰유통인연합회(회장 김숙현, 이하 유통인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전통시장 경제 활성화를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 실현 및 나눔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됐고, 가락몰식품종합상가조합장, 가락몰종합유통협의회장, 가락몰축산직판상인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내용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활동의 인적·물적 제반 자원의 지원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공동 캠페인 전개 ▲투명한 사업진행 및 협력기관에 진행결과 공유 등을 약속했다.

 

남길랑 서울지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서울지원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가연홥회 나눔 봉사 및 물품지원 등 관계기관과 협력·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김숙현 회장은 “서울지원의 경제 활성화에 대한 관심과 의지에 감사를 표하며,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서울지원, 가락몰유통인연합회, 업무협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