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대웅제약, 신제품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4/02 [10:44]

대웅제약, 신제품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4/02 [10:44]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하루 1알로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최근 발매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B 8종,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벤포티아민)을 120mg 함유하고 있다. 기존 임팩타민 제품보다 벤포티아민이 더 많이 함유된 만큼 하루 한 번, 한 알만 복용하면 돼 보다 편리하게 피로 회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면역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아연을 비롯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와 E, 셀레늄 등이 보강됐다.

 

대웅 측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대웅제약만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임팩타민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시리즈는 이번 제품 외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케어, 임팩타미 파워A+ 등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임팩타민, 대웅제약, 활성비타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