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JW신약, TWOgether 심포지엄 성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3/30 [09:04]

JW신약, TWOgether 심포지엄 성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3/30 [09:04]

【후생신보】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신약이 지난 27일부터 이틀간 부산 그랜드조선 호텔에서 ‘TWOgether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TWOgether’는 스타틴과 고중성지방혈증 치료제 뉴브릭EH 정의 병용 요법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의미한다.

 

영남․중부 지역 보건의료전문가 6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심포지엄은 인제대 의대 권민정 교수<사진>가 리바로 연자로 나서 ‘심혈관계질환 예방효과에 당 대사 혜택까지 갖춘 리바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같은 대학 김태년 교수는 ‘포괄적인 지질 수치 관리에서 있어 페노피브릭산의 임상적 이점’을 주제로 스타틴과 함께 시너지를 가져올 수 있는 중성지방 치료제 신제품 ‘뉴브릭EH정’을 소개했다.

 

김태년 교수는 “스타틴과의 병용 처방은 스타틴 단독투여 대비 중성지방을 강력하게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잔여 심혈관 위험(Residual Cardiovascular risk)을 감소시켜 심혈관계 질환 예방 효과를 가져 온다”고 설명했다.

 

JW신약은 내달 3일부터 이틀간 서울, 수도권 지역 의료진을 대상으로 같은 심포지엄 진행을 계획 중이다.

 

한편,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행사장 방역,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W신약, 리바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