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일동홀딩스․일동제약, 주총 상정 안건 모두 원안 통과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3/29 [09:06]

일동홀딩스․일동제약, 주총 상정 안건 모두 원안 통과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3/29 [09:06]

【후생신보】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은 지난 26일, 서울 서초구 일동제약 본사에서 각각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먼저 개회된 일동제약 제5기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등 부의한 안건이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일반의약품 및 컨슈머헬스케어 사업의 성장, 비대면·온라인 마케팅 안착 등과 같은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또, “올해는 제2형 당뇨병 치료제 등 유망한 신약 후보 물질의 본격적인 임상 진입이 기대된다”며, “미래 성장 동력 육성을 위하여 R&D 강화와 함께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뒤이어 열린 일동홀딩스 제78기 정기 주주총회 역시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등 모든 의안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이정치 일동홀딩스 대표이사는 2020년도 영업보고에서 “지난 한 해, 주요 계열사의 매출 신장 및 실적 개선을 이뤘고, 일동제약과 아이디언스의 경우 신약 프로젝트의 순항과 함께 투자 유치에도 성공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고 돌아봤다.

 

이어, “올해는 일동그룹이 창립 8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그룹 내 각 회사들의 목표 달성과 비전 실현은 물론, 기업 가치 및 주주 이익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제약, 일동홀딩스, 윤웅섭 대표이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