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권순만 보건산업진흥원장 “바이오헬스 산업 신성장 동력 발전 견인”

정부의 한국판 뉴딜 추진 뒷받침 주력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09:48]

권순만 보건산업진흥원장 “바이오헬스 산업 신성장 동력 발전 견인”

정부의 한국판 뉴딜 추진 뒷받침 주력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1/03/05 [09:48]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권순만 신임 원장이 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권순만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데이터, 네트워크, AI (D.N.A) 선점을 위한 국가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지금, 바이오헬스 산업을 발전․육성하는 진흥원의 역할이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하다”며 “바이오헬스 산업을 국가발전의 신성장 동력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정부의 한국판 뉴딜을 추진하는데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권 원장은 “보건산업 정책과 제도의 개선, 보건의료연구개발사업 지원, 글로벌 수준의 기술 사업화와 제품 수출, 그리고 이를 추진하기 위한 글로벌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민과 이해관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합리적 경영과 혁신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권순만 원장은 “직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하며 공감하는 리더로서 함께 하겠다”면서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창의적인 업무수행, 노사관계 발전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신임 권순만 원장은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장과 보건경제정책학회장, 아시아개발은행 보건부문 총괄책임자 등을 역임했으며, 올해 1월부터는 한국보건행정학회 회장을 맡고 있다.

 

이번 취임식은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라 전직원이  화상회의 시스템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지난 1999년 설립된 이래 바이오헬스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