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대원 대표, 대통령 표창 이어 복지부장관상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10:43]

강대원 대표, 대통령 표창 이어 복지부장관상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2/23 [10:43]

【후생신보】메디라인액티브코리아(이하 메디라인) 강대원 대표<사진>가 23일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 주최한 제42회 정기총회 ‘정부 및 유관 기관장 포상'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앞서 강대원 대표는 지난 2020년 12월 ‘벤처창업진흥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메디라인은 의료기기 회사로서 프탈레이트가 사용되지 않은 친환경 원료인 폴리우레탄을 소재로 한 수액세트를 ‘국내 최초’로 허가받아 국내에 환경호르몬이 없는 수액세트를 공급하고 있다.

 

또 비타민 및 항암제 등 일부 약물들은 빛에 노출 시 약물 성분이 손상돼 정확한 약효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이러한 문제를 최소화하고자 차광 수액 세트와 차광봉투를 개발해 관련 특허 취득 및 의료시장에 공급 중이다.

 

메디라인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그린뉴딜 정부 정책에 맞춰 최고의 기술력과 친환경 정책 활성화로 의료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양질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우수한 제품력으로 해외에 진출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메디라인은 수액세트를 비롯한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사로 지난 2007년에 설립됐으며 연간 매출액은 300억 원 정도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대원 대표, 메디라인, 프탈레이트, 수액세트, 환경호르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