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소의료기기기업 시장잔입 단계별 극복지원 설명회 개최

진흥원, 의료기기 전주기 단계별·맞춤형 규제극복 비용 지원 사업 공모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2/17 [11:28]

중소의료기기기업 시장잔입 단계별 극복지원 설명회 개최

진흥원, 의료기기 전주기 단계별·맞춤형 규제극복 비용 지원 사업 공모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1/02/17 [11:28]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직무대행 김초일, 이하 진흥원)은  23일(화) 오후 2시 30분부터  ‘중소 의료기기기업 시장진입 단계별 규제 극복 지원’ 사업 설명회(이하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지난해 ‘중소 의료기기기업 시장진입 단계별 규제 극복 지원사업’을 통해 시험·검사, GMP, 임상시험, 허가 등 기업의 목표 성과를 지원한 것에 이어 올 해도 의료기기기업의 규제 극복을 위해 해당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의료기기산업 시장진출을 목적으로 하는 스타트업 기업 등 국내 중소 의료기기기업을 대상으로, 진흥원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에서 2월 23일(화) 오후 2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담당자는 의료기기산업 종합정보시스템(www.khidi.or.kr/device)을 통해 2월 21일(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중소 의료기기기업 시장진입 단계별 규제 극복 지원 사업(이하 규제 극복 지원 사업)은 혁신형 의료기기기업 및 혁신성이 입증된 유망 기술을 보유한 국내 중소 의료기기기업을 대상으로, 의료기기 생산 및 인허가 등 산업 전주기 규제에 관한 전문 컨설팅 등에 필요한 소요비용 지원 및 기타 특화 지원을 통해 신속한 시장진입 및 성공적인 안착을 도모한다.

 

이번 공고 신청기간은 2월 15일(월)부터 시작되어 3월 5일(금)까지 3주간 진행되며, 선정된 기업은 최대 2,000만원의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진흥원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백승수)에서는 국내 의료기기기업의 신속한 시장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전주기 통합 상담을 운영하고 있으며,규제 극복 지원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진흥원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주기 통합 상담을 지원받는다.

 

본 상담은 사업에 선정된 기업 외에도 의료기기산업 시장진출을 도모하는 국내 의료기기기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상담을 희망하는 기업은 의료기기산업 종합정보시스템(www.khidi.or.kr/device)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