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엘러간, ‘쥬비덤 볼룩스’ 커미티 온라인 미팅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29 [10:59]

한국엘러간, ‘쥬비덤 볼룩스’ 커미티 온라인 미팅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29 [10:59]

【후생신보】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필러 브랜드 라인 쥬비덤의 신제품 ‘쥬비덤 볼룩스’ 프리 론칭(pre-launching)을 기념, 최근 3일간 커미티 온라인 미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커미티 온라인 미팅은 지난해 4월 성인 안면부 턱의 볼륨을 일시적으로 개선하는 목적으로 허가받은 쥬비덤 볼룩스 임상 결과를 공유하고 한국인에게 효과적인 시술 방법에 대한 정보 교육 및 논의를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약 50여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커미티 멤버로서 턱 필러 시술 사례 발표와 함께 쥬비덤 볼룩스 라이브 시연을 진행, 임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쥬비덤 볼룩스 제품 및 시술에 관한 정보를 전달했다.

 

회사 측은 “쥬비덤 볼룩스는 턱 전용 필러로 개발된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으로, “최소한의 시술로 안전하게 턱끝의 볼륨을 개선할 수 있어 턱 부위 개선에 대해 변화를 원하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변화를 주저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시술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쥬비덤은 신제품 쥬비덤 볼룩스를 출시하면서 쥬비덤 바이크로스 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엘러간, 쥬비덤, 볼룩스, 히알루론산 필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