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길리어드, 메디컬 이주연․법률 조원준 상무 각각 선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25 [09:00]

길리어드, 메디컬 이주연․법률 조원준 상무 각각 선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25 [09:00]

【후생신보】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대표 이승우, 이하 길리어드)는 메디컬 부서 책임자에 이주연 상무<사진>, 법률 총괄 책임자에 조원준 상무를 각각 선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길리어드 최현아 부사장과 한만희 부사장이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Asia 5(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총괄로 영전함에 따라 이루졌다.

 

이주연 상무는 사노피젠자임 및 사노피아벤티스를 거쳐 바이오젠코리아 메디컬 총괄을 역임한 바 있다. 이 상무는 영남대 의과대학 후, 삼성서울병원에서 레지던트 과정을 수료했다.

 

조원준 상무는 미국 뉴욕주 변호사로 15년간 법무법인 세종 및 법무법인 지평 등의 국내 메이저 로펌과 유수 기업 및 다국적 기업에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였고, 최근까지 한국 애브비의 컴플라이언스 부서 총괄(Head of Compliance)을 역임한 바 있다.

 

길리어드 이승우 대표는 “새롭게 합류한 두 전문가와 함께 앞으로도 의약적 요구가 충족되지 않은 여러 분야에서 혁신적 치료제의 개발과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편, 다양한 질환군의 치료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길리어드 이주연 상무, 조원준 상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