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유제약, 공정위 CP 평가 A등급 획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09:11]

유유제약, 공정위 CP 평가 A등급 획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1/01/07 [09:11]

【후생신보】유유제약(대표이사 유원상)이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 주관 2020년 CP(Compliance Program,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A등급’을 최근 획득했다

 

유유는 지난 2016년 CP 전담부서를 신설 이후 교육 및 모니터링, 김앤장법률사무소 ‘준법경영 진단’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온 바 있다.

 

CP 등급은 2001년 7월 공정위가 기업 스스로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를 위해 자율적으로 도입․운영할 수 있도록 만든 내부 준법시스템으로 프로그램 효과성 평가와 개선 등 총 7개 평가 항목을 토대로 17개 평가 지표와 54개 세부 측정 지표 등을 면밀히 검토해 등급을 부여한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이사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의 준법․윤리경영 이슈가 날로 부각되고 있다” 며 “공정위 ‘CP 등급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한 것에 만족하지 않고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등 지속적인 CP 활동으로 유유제약의 준법경영 및 윤리경영을 글로벌 수준으로 한층 더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유제약, 유원상 원장, CP, 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