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양지병원 김상일 병원장 ‘제6회 서울특별시 안전상’ 수상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0/12/22 [11:26]

양지병원 김상일 병원장 ‘제6회 서울특별시 안전상’ 수상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0/12/22 [11:26]

【후생신보】 김상일 에치플러스 양지병원 병원장이 최근  ‘제6회 서울특별시 안전상’ 을 수상했다. 


‘서울특별시 안전상’ 은 ‘서울특별시’ 가 2015년부터 시민의 안전의식 확산과 안전한 도시 서울을 구축하기 위해 헌신적인 활동을 펼친 시민과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어워즈이다.

 

김상일 병원장은 세계최초의 워크스루 선별진료소를 개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안전한 도시 서울을 만드는 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서울특별시 안전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은 지난 3월 ‘코로나19’ 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워크스루를 중심으로 원스톱 감염안전예방시스템 ‘HOPE’, 스피드게이트 기반 병원 출입관리 스마트 솔루션 ‘일사천리’, 5G기반 AI방역 로봇’ 등을 선보여 국내외 화제가 되며 K-방역을 대표하는 혁신 병원으로 성장했다.

 

김상일 병원장은 “올 한해 ‘코로나19’ 와 사투를 벌이며 방역에 헌신해 주신 병원 의료진과 직원 모두의 노고 덕분에 이번에 뜻 깊은 상을 받았다” 고 감사를 표하며 “3차 대유행의 어려운 위기상황 이지만 지역주민과 서울시민들을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내어 지지치 않고 끝까지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