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동 숙취해소제 ‘마이니 굿모닝 구미’, 드라마 제작지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2/17 [10:56]

일동 숙취해소제 ‘마이니 굿모닝 구미’, 드라마 제작지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2/17 [10:56]

【후생신보】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숙취해소용 제품인 ‘마이니 굿모닝 구미’ 홍보를 위해 JTBC 새 수목드라마 ‘런 온’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드라마 ‘런 온’은 단거리 육상선수(배우 임시완), 외화 번역가(배우 신세경), 에이전시 대표(배우 최수영), 미대생(배우 강태오) 등 서로 동떨어진 분야에 몸담은 주인공들이 그들 나름의 방식으로 소통하고 관계를 형성해나가는 과정을 다룬 로맨스극이다.

 

일동제약 측은 해당 드라마의 밝고 유쾌한 분위기, 매력 넘치는 등장인물, 신선한 설정과 스토리 등이 마이니 굿모닝 구미를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제작지원 및 PPL(간접광고)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니 굿모닝 구미는 섭취 시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를 낮추고 숙취해소를 돕는다는 사실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됐는데 관련 논문은 대한약학회 학술지인 대한약학회지에 게재된 바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숙취해소용 제품 중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경우는 드물다”며 “숙취 개선과 관련한 과학적 근거 등 차별점을 활용해 마이니 굿모닝 구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 입점해 있어 구매가 용이하고, 휴대 역시 간편하다”며 “술자리에서 숙취를 대비해 부담 없이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