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웅제약, ‘안플원’ 출시 5주년 기념 웹 심포지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2/10 [09:33]

대웅제약, ‘안플원’ 출시 5주년 기념 웹 심포지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2/10 [09:33]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최근 항혈전제 ‘안플원’의 출시 5주년을 기념, 4차 웹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오는 11일, 의료전문 포털사이트 닥터빌(http://www.doctorville.co.kr)서 진행 예정인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안플원의 주성분인 ‘사포그릴레이트’의 최신 정보가 공유된다.

 

행사는 ▲만성통증 혈류 장애 원인 치료의 중요성(서울대병원 마취통증의학과 문지연 교수) ▲당뇨병 환자의 통증 이상신호 혈관합병증(용인세브란스병원 내분비내과 김철식 교수) 순으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부사장은 “올해 개최한 세 차례의 안플원 웹 심포지엄에 지금까지 모두 약 8,200명의 의료진이 참여해 큰 호응과 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4차 웹 심포지엄까지 기획하게 됐다”며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검증 4단계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안플원의 다양한 처방 옵션과 최신 정보를 알려 말초동맥질환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안플원은 만성동맥폐쇄증에 의한 궤양, 통증 및 냉감 등의 허혈성 증상 개선제로 지난 2015년 5월 출시됐다. 안플원 서방정 300mg은 출시 3년 만에 블록버스터 약물로 등극한 후 현재까지 사포그릴레이트 서방정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반정 100mg도 출시됐다.

 

올해 10월 사포그릴레이트 성분 전체 시장에서 안플원은 원외처방실적(유비스트 기준)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