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GC녹십자 ‘올게인’ 전속모델 줄리엔 강 발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10:07]

GC녹십자 ‘올게인’ 전속모델 줄리엔 강 발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0/11/18 [10:07]

【후생신보】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9월부터 독점 공급하고 있는 국내 최초 유기농 식물성 프로틴 ‘올게인(Orgain)’의 전속모델로 줄리엔 강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아루 앞선 지난 17일 줄리엔 강이 출연한 온라인 광고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줄리엔 강은 “단순히 근육 키우는 것 만이 아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목표가 있는데 올게인의 마인드와 비슷했다”며 전속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다.

 

‘올게인’의 전 품목은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제품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고함량의 식물성 단백질 원료가 함유돼 있다.

 

또한, 인공 합성 첨가물, 알러지 유발 원료 및 유전자 변형 원료가 일절 포함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체격을 키워 장타력으로 미국 프로골프 US오픈 우승을 한 브라이슨 디샘보(Bryson DeChambeau)가 근력 향상을 위해 애용했던 프로틴으로 미국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올게인’ 제품 시리즈는 국내에 오가닉 플랜트베이스 프로틴(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제품과, 오가닉 밀 뉴트리션 파우더(식사 대용 쉐이크) 등 총 6종이 출시됐으며, GC녹십자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